리드 제너레이션의 달인으로 변신

리드 제너레이션의 달인으로 변신

리드 제너레이션의 달인으로 변신

리드세대가 당신을 좌절시키기 시작했는가? 너는 반드시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강력한 계획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 기다림은 끝이 없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데 필요한 단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조언들을 제공해 줄 것이다.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고객 후기를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웹 사이트의 내용에 제품에 대한 스터디를 포함하십시오.

수화기를 들고 다이얼을 돌린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밖에 있는 누군가가 네가 팔아야 할 것을 원한다.

너의 사업과 관련된 행사가 있니?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라면 곧 웨딩쇼가 열릴까.

신혼부부는 새 집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테이블을 차리고 단서를 찾아라.

지역 기밀을 확인하여 곧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아보세요.

긴꼬리 키워드는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다.

이것들을 1톤씩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어떤 것들은 구체적이고 당신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들이 사용되어야 한다.

여러 가지 다른 것을 시도해 보면 어떤 것이 가장 잘 되는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서로 공유할 모든 종류의 사업주들이 있다.

당신은 어떻게 관련이 없는 사업이 당신의 노력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꽤 놀랍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호의에 보답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사업을 위한 리드를 가져올 수 있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에 가입하여 사용하십시오.

이 그룹들은 특히 당신이 지역 사업을 하는 경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가정 병해충 문제를 도와줄 수는 없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도울 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당신의 번호를 줄 수 있다.

공공장소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며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리드 생성 달력을 만드십시오.

너무 공격적이면 리드를 잃을 수도 있다.

일정을 잘 지키면 전문적인 기질을 발휘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계속해서 같은 잠재 리드에 쓸모없는 투구를 하는 것을 막는다.

블로그를 통해 비즈니스에 참여할 사용자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사용자에게 블로그 항목을 읽고 내용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 줄 것이다.

이것은 항상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단순한 리드 제너레이터 역할을 할 것이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모든 페이지에 명확한 액션 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상관없이, 사람들은 그것을 얻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말을 분명히 하고,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마라.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매할 때 해당 데이터베이스가 귀사의 비즈니스와 잘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은 특정 사람만 끌어들일 수 있다.

사전 자격인정 노력이 없다면 리드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에게서 구매하지 않을 단서들을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는 즉시 그들에게 명확한 길을 제공하라.

랜딩 페이지나 웹사이트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다음 단계는 분명해야 한다.

확실하지 않으면 그렇게 하도록 변경한다.

너는 이 글에서 좋은 충고를 받았으니 현명하게 쓰세요.

그것은 오늘 시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때로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이 조언을 사용하면 더 나은 시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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